안녕하십니까?
디키즈메디칼 입니다.
구매해주신 제품에 대한 환불이 늦어져서 정말 죄송하게 생각드립니다.
지금 물건을 확인을 해야하는 상황인데 저희 디키즈 캐쥬얼쪽 반품이 많아져
확인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 입니다.
확인이 되는 대로 바로 반품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환불이 지연되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실수를 통해 더욱 발전해가는 디키즈메디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3건 반품신청후 다 회수해 가셨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